광풍무 다운로드

세포는 4% 파라포름알데히드(Dingguo Changsheng Biotechnology)에서 실온에서 15분 동안 고정한 다음, 4°C에서 DAPI와 함께 0.1% 트리톤 X-100으로 투과하였다. 염소 혈청에서 1시간 동안 차단한 후, 세포를 밤새 4°C에서 1차 항체로 배양한 다음, PBS로 3회 세척한 후 FITC-또는 CY3-컨쥬게이트 이차 항체(Invitrogen, 1:1000)를 실온에서 1시간 동안 배양하였다. 슬라이드를 PBS로 세 번 세척하고 장착했습니다. 세포 이미지는 공초점 현미경(Leica)으로 촬영하였다. 다음 항체는 면역형광에 사용되었다: GLUT1 (1:200, Abcam, ab15309), TIMM23 (1:500, BD 바이오사이언스, 611223, 클론 32/Tim23), TOMM20 (1:200, BD 바이오사이언스, 612278, 클론 29/Tom20), LC3 (1:500, MBL, PM036), ARG1 (1:200, 프로틴테크, 16001-1-AP), 및 IBA1 (1:100, 단백질 100,000, 단백질 10). 플루오레세인계 TUNEL 분석기는 제조사의 프로토콜에 따라 세포사멸 검출 키트(ROCHE)를 이용하여 수행하였다. 우리의 결과는 미토콘드리아 이질성이 종양 대사 이질성의 생성에 기여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우리는 SIAH2-NRF1 축을 통해 미토콘드리아 기능의 저산소 억제가 프로 종양 미세 환경의 공간 조직을 위한 대사 스위치 역할을 한다는 것을 건의합니다. 종양 발달 동안, 노르목성 영역 내의 미토콘드리아의 풍부함이 종양 성장 및 확장에 기여하는 반면, 저산소 영역 내의 감소된 미토콘드리아 기능은 프로 종양 면역 반응 및 종양 유지의 활성화에 기여하여 종양 진행을 지원할 수 있다(도 9). R. philippinarum은 플랑크톤이 떠있는 물에 걸리는 필터 공급 바이 밸브입니다[28].

두 개의 전형적인 사이펀 (하나와 하나 아웃)으로, 많은 양의 미생물이 공급 과정에서 흡입되고 동시에 폐기물은 RPM으로 배출됩니다. RPM은 세포 파편뿐만 아니라 R. philippinarum의 특징적인 내인성 소우주를 반영하는 살아있는 미생물을 포함한다. 우리의 이전 연구에서, RPM은 우수한 응고 및 탈색 활동을 보여주는 유망한 천연 생물 항제 자원으로 발견되었다[9, 11]. 자연적으로 수집된 RPM은 탈이온화된 물과 해수 분석 시스템에서 모두 카올린 점토에 높은 응집 활동을 나타내며, 또한 해양 미세 조류를 점엽질로 할 수 있었다[9]. 추가 연구는 RPM의 bioflocculant 활동이 R. philippinarum 관련 microbiota에 기인할 지도 모르다 추측을 시작했습니다. 실험은 R. philippinarum의 임시 재배 시스템에서 박테리아 또는 곰팡이를 선택적으로 억제하기 위해 항균 및 항진균 항생제를 사용하여 수행되었다. 그 결과 항균 임시 재배군으로부터의 RPM이 응집 활성의 현저한 감소를 보였으며, 항진균 선택적으로 억제된 군으로부터의 RPM은 여전히 정상 재배그룹과 유사한 높은 응고 활성을 유지하였는데, 이는 박테리아가 RPM의 응집 활성 개발의 핵심 인자가 될 수 있음을 간접적으로 시사하였다[29].

그러나 미생물로부터 RPM 응모 기원의 가설을 뒷받침하기 위해 보다 포괄적이고 직접적인 증거가 필요했습니다. 이 연구는 RPM 관련 미생물이 RPM 응고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하여 비 과기분성, 과용하고 미생물 EPS 분석 접근을 결합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